본문 바로가기

거쳐간차

GT-300 #14 : 주말드라이브 + 최근지른것 + 행담도휴게소 모다아울렛

2016-03-19 (토) ~ 2016-03-20 (일)


최근에 차량 메인테넌스를 위해 몇가지 아이템을 질렀다.

- 블리츠-ZZR 코일오버 : 32단 감쇠력조절, 4k/6k, 모노튜브

- 그리디유압게이지및센서 : 엔진오일 점도 상태 확인및 오일감소량 확인

- 그리디센드위치어뎁터 : 오일필터에 센서 물리기위한 어뎁터

- 파워스티어링펌프 : 후기형 7만키로 중고

- 일본내수용계기판 : 180km 짜리 후기형 계기판

- 엔진마운트셋트 : 약 3만km 짜리 중고 구입.

- 5MT 전체배선 : 전체 풀배선 (왜산건지..?)



코일오버킷은 쿠스코 제로2가 달려있는데, 2009년도부터 장착되있던거라 바꾸기로 했다.


엠알의 경우 대부분 오일 없는데 확인을 안했다던지 이런 오일관리 부주의로 블로우 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유압게이지를 구입했다. 뭐, 시동켜기 전마다 항상 딥스틱 확인하고 색깔보면 대충 교환시기도 알 수 있는데, 주행하다 오일팬 빵꾸날수도 있는거고.. 만에하나를 위해....는 오바인가..?


파워펌프도 엠알의 경우 전자식펌프가 달려있는데 요즘 이놈 상태가 오락가락한다.. 잘되다가 갑자기 뜬금없이 노파워로 돌변. 그래서 7만키로탄 후기형 파워펌프를 구입했는데... 받아보니 고정브라켓하나가 파손되어왔다.. WTF... 지랄지랄해서 물건값만큼 보상받고... 요건 금속본드와 슈퍼에폭시를 사용해서 붙여서 쓸 예정....


그리고.. 기존에 달려있던 마일로 된 계기판이 정말 마음에 안들었는데, 드디어 키로수가 거의 비슷한 후기형 계기판을 구입했다.

















재미지게 주말을 보내고 일요일에 내려오는 중에.. 행담도 휴게소를 들렸는데 못보던게 생겼다.. MODA outlet. 

밥도 먹을겸 들어가봤는데 그냥 대형 백화점이다.. 3층에는 유명한 음식점 및 카페들도 들어서있고 모든게 깔끔깔끔..